티스토리 뷰


첫 임신에 자주 묻는 질문과 대답



임신 중 체중 증가와 다른 신체적인 변화는 피할 수 없지만, 이 기간 동안 여러분과 여러분의 아기가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.


비록 추가적인 체중이 불가피하지만, 나중에 살을 빼는 것을 조금 더 쉽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.


이 글은 임신 기간 동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팁을 줄 것이다.




규칙적인 취침 루틴은 당신이 임신한 동안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보장할 것이다.


일관된 취침 루틴을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취침시간을 기대하면서 휴식을 취하게 하고 잠이 더 빨리 오도록 도와줄 것이다.


약간의 독서 시간, 따뜻한 샤워나 마사지 등 몸을 편안하게 해 수면 시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의식들이 많다.




임신 중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우선 의사와 상의하십시오.


의료 기록을 가지고 오면서 계획을 미리 세우십시오.


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 잘 준비하십시오.




잠시 동안 고양이의 쓰레기통을 바꾸는 일에서 휴식을 취하라.


오염된 고양이 배설물은 임산부에게 위험한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.


가족 구성원에게 집안일을 맡아달라고 요청하거나, 아기가 태어날 때까지 이웃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.




조산과 관련된 징후를 파악하십시오.


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구해야 한다.


이렇게 하면 충분한 준비를 할 수 있고, 조기 진료가 발생할 경우 의사에게 전화할 때가 언제인지 알 수 있다.




많은 사람들은 아기가 태어난 후 잠잘 곳이면 어디서든 꾸미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.


임신 중에 페인트 연기 주변에 있는 것이 가장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닐 수도 있다.


바깥이 아무리 쌀쌀해도 환기가 잘 되도록 가능한 한 많은 창문을 열어 두어라.


가족이나 친구에게 더 힘든 일을 도와달라고 부탁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.




임신했을 때는 뜨거운 욕조나 사우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

과열되면 아기가 위험에 처할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들은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.


일부 스파는 특히 임신 초기 두 3개월 동안 수축을 일으킬 수 있는 기름을 사용한다.


향나무, 클라리 세이지, 로즈마리 같은 향기가 가능한 원인이다.




임산부는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.


젖가슴에 필요한 추가 지지대를 줌으로써 임신의 고통스러운 불편함을 줄여라.


또 허리에 구속이 되지 않는 헐렁한 피팅 팬티와 바지를 입는다.


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아기에게 산소 공급을 차단하고 당신을 불편하게 할 수 있다.




출산 전에 병원 가방을 잘 챙겨라.


너무 오래 기다리는 것은 단지 머피의 법칙을 요구하는 것이다.


그리고 너를 병원에 남겨두고 물자를 공급받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.


출산 계획, 카메라, 배터리, 보험 정보 등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하십시오.




적절한 양의 엽산을 함유한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명심하라.


엽산은 공통 신경관 결함의 위험을 낮출 수 있고 세포 형성과 조직 발달도 향상시킬 수 있다.




임신을 하려고 할 때는 임신한 것처럼 살아라.


담배를 끊고 금주자가 되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그냥 건강해지려고 노력하라.


임신을 하려고 하면 몇 달에서 1년 정도 걸릴 수도 있으니 하루빨리 좀 더 건강한 생활습관을 실천해야 한다.




출생 계획을 작성한다.


당신의 요구와 당신이 배송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로부터 기대하는 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해라.


보험증, 카메라, 사전등록서류, 갓난아기가 입을 옷 등이 들어 있는 가방을 꼭 챙기십시오.




임신한 배를 두 번째 삼배기가 끝날 무렵부터 마사지하기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.


먼저 베개를 등 뒤로 받치고 나서 소파나 침대에 편안하게 앉으세요.


마사지 오일을 좀 사용하고 배를 가볍게 문질러라.


숨을 쉬면서 편안한 음악을 들어봐.


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편안하게 하고 태어나지 않은 아기를 달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.




임신 중에 살이 찌지 않는 것은 자신과 새로 태어난 아이 모두에게 건강하지 않다.


비록 여러분이 더 많이 먹고 있을지라도,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내면 여러분이 출산한 후에 살을 빼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다.


당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에 가장 적합한 위치에 있도록 유용한 지식을 얻었기를 바란다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